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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화해녀민속오일시장 버스광고 대행 용역 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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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6-10-19 13:17 조회3,248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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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화해녀민속오일시장 대중교통(버스) 광고대행 입찰 공고

1. 사업개요
  가. 건    명 : 제주특별자치도 내 대중교통(버스) 광고
  나. 광고지역 : 과업지시서 참조
  다. 규    격 : 세부내역 첨부
  라. 납품기한 : 부착완료 통보 제출일로부터 90일
  마. 소요예산 : 33,800,000원(VAT포함)

2. 견적제출 방법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2인 이상으로부터 견적서를 제출받는 소액수의(총액)계약-견적입찰 및 전자계약 대상입니다.
  나. 본 입찰은 조달청전자입찰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조달청 국가종합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 하여야 합니다.
  다. 공동계약은 불가합니다.

3. 참가자격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14.03.05.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광고대행업으로 입찰 참가자격 등록한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76조(부정당 업자의 입찰 참가 제한) 에 해당 하지 않는 업체
  다.  입찰 마감일 전일까지 제주특별자치도에 영업장을 둔 업체(지사 투찰 불허)
  라. 입찰 공고일 기준 단일건 3000만원(VAT 제외) 이상 실적이 있는 업체
      * 입찰 마감 전 까지 반드시 실적 증명서 제출
      * 제출처 : 제주시 동광로 9길 6 세화해녀민속오일시장 문관형시장육성사업단
        (문의 : 064-900-6753 담당자 : 홍경석)
  마. 본 입찰은 전자입찰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 집행일 전일 자정까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조달청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g2b.go.kr

4. 견적서 제출 개시 및 마감일시
  가. 제출 개시 일시 : 2016. 10.18. 12:00
  나. 제출 마감 일시 : 2016. 10.26. 14:00

5. 개찰 일시 및 장소
  가. 입찰서 개찰 일시 : 2016. 10.26. 15:00
  나. 입찰서 개찰 장소 :  세화해녀민속오일시장문화관광형시장육성사업단 입찰집행관 PC

6. 현장설명
  현장설명은 실시하지 않습니다.

7. 입찰보증금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3조에 의거 입찰참가자는 입찰보증금을 납부(입찰보증금의 현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참가신청서에 있는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으로 갈음)해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해 계약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발주처에 납부(귀속)하여야 함.

8. 입찰서 제출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 규칙 제44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9. 예정가격의 결정
  예정가격은 기초금액기준 ±3%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조달청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6에 의거 선택된 4개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의 산술평균가격으로 결정되며, 예비가격 산출을 위한 기초금액은 전자입찰서 접수개시일 전일에 나라장터에 공고합니다.

10. 낙찰자 결정 방법 : 제한적최저가(낙찰하한율)
  가. 본 입찰은 예정가격이하로서 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기획재정부계약예규 제280호, 2016.1.1)제10조의2에 따라 예정가격의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나.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 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라도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거나 계약 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을 때에는 차 순위자 순으로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라. 동일가격인 경우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1. 입찰서 제출 시 유의사항
  가. 본 입찰서 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등에 의하여 지정 공인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 시스템에 입찰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조달청전자입찰시스템이용약관, 조달청전자입찰특별유의서, 물품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마. 우리 청에서는 투명한 회계질서 확립을 위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2.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정보관리과 Help Desk(☎1588-0800)
  다. 입찰 안내 및 개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공공입찰 통합관리시스템 홈페이지
      (www.g2b.g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라. 기타 입찰에 관한 내용은 세화해녀민속오일시장문화관광형시장육성사업단
    (☎064-900-6753) 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3. 참고사항
  가. 상세내용은 첨부파일을 열람하여 반드시 확인하시고, 확인 없이 입찰에 참가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으니 이점 유념하시어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2016. 10. 18.





세화해녀민속오일시장문화관광형시장육성사업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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